기사 메일전송
사이즈는 콤팩트 성능은 막강 - 한국후지필름BI - 아페오스 C325dwx - 실속형 기능에 주목
  • 기사등록 2023-02-20 10:28:50
기사수정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대표 요코타 토모히사, 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가정 및 중소형 오피스에 적합한 실속형 소형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Apeos) C325dw’의 이커머스 전용 모델인 ‘아페오스(Apeos) C325dwx’를 출시했다.

아페오스 C325dwx’는 팩스 사용량이 크게 줄어든 최근 비즈니스 트렌드를 반영해, 비교적 사용 빈도가 낮은 기능들은 제외하고 꼭 필요한 기능만 담아 선보이는 실속형 제품이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40% 작게 설계된 410x430x366mm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중소기업(SMB) 및 소호(SOHO) 기업은 물론 소규모 학원 및 의료기관이나 매장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용자의 업무 생산성을 대폭 높여줄 뛰어난 출력 속도와 고품질 이미지 출력 기술도 갖췄다. 

컬러와 흑백 모두 분당 최대 31매까지 출력 가능하며, 후지필름BI만의 독자 기술인 ‘IReCT’ 이미지 보정 기술과 LED 프린트헤드를 활용해 1200 x 2400 dpi 고해상도 구현이 가능하며 사진이나 문서도 걱정 없이 출력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간편한 스캔 및 복사 기능을 지원하는 자동급지장치와 2.8인치 컬러 터치패널이 탑재돼 있어 한층 편리하고, 모바일 프린트 등 스마트 오피스 환경을 구축해주는 다양한 기능과 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강력한 보안 프린트 기능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BI 김현곤 영업본부장은 “모든 비즈니스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 아페오스 라인업의 뛰어난 인쇄 성능과 컴팩트한 사이즈는 유지하면서 필수적인 기능만 남기고 가격은 낮춘 이커머스 전용 모델 ‘아페오스 C325dwx’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한국후지필름BI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비즈니스 트렌드를 적극 수용하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0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