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앞선 기술력으로 무장한 똑똑한 신제품 돋보여 - 한국엡손 - 고해상도 레이저 프로젝터 - 전문가용 포토 스캐너 관심
  • 기사등록 2023-07-24 09:52:37
기사수정




고품질의 선명한 이미지 


한국엡손이 고해상도 레이저 프로젝터와 전문가용 포토 스캐너 등의 신제품을 전격 출시하고 앞선 기술력을 자랑했다. 한국엡손은 먼저 선명한 이미지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할 4K 고해상도 레이저 프로젝터 신제품 ‘EB-L775U’ 와 ‘EB-L570U’를 출시했다.

한국엡손에 따르면 EB-L775U는 7000루멘(Lumen: 프로젝터의 밝기 단위), EB-L570U는 5200루멘의 컬러밝기와 백색밝기를 지원해 조명이 켜져 있는 밝은 실내에서도 이미지 가시성이 뛰어나다. 4K 콘텐츠와 재생 장치가 있는 경우, 엡손 프로젝터를 통해 4K 본연의 고품질 이미지와 영상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신제품은 엡손 고유의 3LCD 기술이 적용된 고광량 프로젝터로, 1-chip DLP 프로젝터 대비 최대 3배 밝은 컬러밝기로 더욱 선명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지원한다. 

DLP 방식과는 달리 눈깜빡임 등으로 흰 선이 순간적으로 빨강, 초록, 파란색 줄무늬로 보이는 레인보우 현상이 없어 눈의 피로감이 적다. 레이저 광원을 채택해 자연스러운 화이트 컬러와 높은 품질의 이미지를 제공하며, 광원의 수명이 최대 *20,000시간에 달해 소모품 교체의 번거로움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다양한 작업 환경을 고려한 세부 기능도 돋보인다. 16:6, 21:9 비율의 와이드 스크린 설정 기능을 통해 크고 넓은 사이즈의 디스플레이를 구현할 수 있고, 화이트보드 표면 전체를 스크린으로 사용할 수 있어 대형 회의실, 교실에서 활용도가 높다. 또, 최대 1.6배 수동 줌기능과 수직 방향으로 최대 50%, 수평 방향은 최대 20%까지 렌즈 시프트 기능이 적용돼 이미지 투사 위치를 유연하게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다.


A3 포토 스캐너, 소비전력 약 30% 절감


또한 한국엡손은 전문가를 위한 사양과 편의성을 갖춘 A3 포토 스캐너 ‘Expression 13000XL’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엡손의 CCD 이미지 센서가 장착된 광학해상도 2,400dpi 스캐너로 고품질의 이미지를 구현한다. 부드러운 그라데이션 표현을 위한 엡손의 혁신적인 Hyper Processor 기술과 원고가 스캐너 평판에 밀착되어 있지 않은 경우 -2~6mm 범위에서 자동으로 초점을 조정해 정확도를 높여주는 기능도 탑재됐다.

Expression 13000XL 모델은 문서와 책은 물론, 생생하고 선명한 표현이 중요한 사진, 필름, 도면 등 다양한 원고의 스캔을 지원해 특히 전문가들이 중요한 자료를 디지털화 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대 A3+ 크기의 원고까지 스캔 가능하며, 다양한 옵션의 필름 홀더를 장착하면 35mm의 스트립 필름부터 4X5인치 필름까지 폭넓은 사용성을 제공한다.

2016년 출시된 전작 ‘12000XL’과 비교해 소비전력이 약 *30% 절감되어 친환경적이다. 이 밖에도 기본 제공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대로 원고를 손쉽게 보정할 수 있다.

엡손 관계자는 “Expression 시리즈는 고품질의 이미지 작업이 중요한 전문가들에게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는 대표적인 포토 스캐너”라며 “엡손은 앞으로도 다양한 작업환경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는 신기술과 신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2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