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드디어 ‘마블 캐릭터’ 콜라보 레이벌 시대 - 슈퍼히어로 캐릭터 활용…나만의 스타일로 디자인 - 한국엡손 - 콤팩트한 사이즈는 강점
  • 기사등록 2023-10-30 09:54:10
기사수정




품질과 실용성도 극대화

팝업스토어 29일까지로


한국엡손이 마블의 슈퍼 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한 레이벌프린터 2종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제품은 콤팩트한 크기로 사용이 용이하고 본인의 취향에 맞는 레이벌 제작을 할 수 있어 인기를 모을 것으로 관측된다.

한국엡손측에 따르면 이번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진행한 콜라보레이션은 어벤져스의 주요 캐릭터를 디자인에 활용해 기획한 ‘LW-K200DC’와 스파이던맨 캐릭터를 디자인을 입힌 ‘LW-K200DD’ 등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세부적으로는 LW-K200DC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앤트맨’ 등 196종의 마블 캐릭터 테마의 이모티콘과 템플릿을, ‘LW-K200DD’는 173종의 ‘스파이디 그리고 놀라운 친구들’ 캐릭터로 구성한 이모티콘과 캐릭터 템플릿을 탑재해 나만의 취향과 개성을 살린 레이벌을 꾸밀 수 있다. 

신제품은 한 손에 들기 편한 400g의 가벼운 무게에 콤팩트한 사이즈로 어떤 공간에서든 간편하게 레이벌을 출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작은 물건에 부착하기 좋은 4㎜ 폭부터 표제와 마킹용으로 주로 쓰이는 18㎜ 테이프까지 호환돼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하며 한글, 영어, 일본어, 한자 등 4개 언어를 지원한다.

프린터에 사용되는 엡손 레이벌테이프에는 출력물의 품질과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기술력이 담겼다. 엡손은 기존 라미네이팅된 테이프가 표면이 두꺼워 다양한 용도로 쓰기에 제약이 있다고 판단, 동등한 수준의 내구성을 갖추면서도 더 얇은 구조의 레이벌테이프를 개발했다. 엡손 레이벌테이프는 뛰어난 방수·방염기능, 고온과 스크래치에도 쉽게 손상되지 않는 내구성으로 주방·욕실·야외에서 쓰는 물건은 물론 아이들 학용품, 옷 등에 부착하기에도 적합하다.

한국엡손은 또 이달 29일까지 서울 성수동 ‘공간와디즈’에서 ‘프로젝터’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4K 레이저 프로젝터 'EH-LS650W'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존과 엡손의 홈·비즈니스 프로젝터를 활용해 다양한 테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또 일반 고객을 비롯한 엔터테인먼트·문화예술·교육·기업 등 다양한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고객에게 자사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솔루션을 소개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계기도 마련했다. 지하 1층에는 게임, 홈시어터, 뮤직, 캠핑, 미디어아트 등 다섯 가지 테마의 프로젝터 체험존이 마련됐다. 게임존에서는 체험형 스포츠를, 홈시어터존에서는 선명한 화질과 풍부한 색감으로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뮤직존과 캠핑존,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존은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하여 감각적인 인증샷을 촬영 및 출력할 수 있도록 이색 포토존을 마련하는 등 방문객들에게 프로젝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4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