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4-20 11:07:48
기사수정


볼드윈 그룹은 최근 세계 최대의 UV 관련 회사인 AMS(Air Motion Systems) 인수를 완료했다.

AMS는 1997년 미국 위스콘신 주를 근거지로 삼아 창립한 회사로, 오프셋 인쇄, 아닐린 인쇄, 디지털 인쇄, 기타 산업용 LED UV와 아크 UV램프에 의한 UV경화 장치를 개발·제조·판매하는 UV업계의 리딩 업체다. 

볼드윈 그룹은 AMS 인수를 통해 양사의 UV사업을 통합하는 브랜드 AMS SPECTRAL UV로 재편성했으며, 보다 폭넓은 고객을 위한 UV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수합병 이후에도 두 회사의 제품 라인에 대한 지원과 함께 UV장치와 메인터넌스 역시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대한교역(대표이사 전재식)은 볼드윈 한국 공급사로서 볼드윈의 부품 및 서비스, UV 램프 등을 공급하고 있다. 대한교역 관계자는 “볼드윈 그룹이 AMS를 인수함에 따라 기존 AMS 고객들은 서비스 및 부품 등에 대해 걱정할 수 있지만, 부품 및 서비스 공급은 아무런 문제없이 진행될 것이다. 앞으로도 볼드윈 그룹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04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