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출판과 인쇄 역량 강화하고 정보교류 - 대구출판인쇄정보밸리 워크숍 공적 마무리
  • 기사등록 2018-11-23 10:06:08
기사수정



대구출판산업지원센터(센터장 권성남)는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포항 베스트 웨스턴 호텔에서 대구출판인쇄정보밸리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대구출판인쇄정보밸리 및 대구출판산업지원센터 입주업체들이 참여하여 정보교류 및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리더십 교육 등을 통한 관리자 경영 능력 배양과 조직 운영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개최되었다. 총 40여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9일 오전 10시 대구출판산업지원센터에 집결하여 포항으로 이동했다.
미리 짜여진 프로그램에 따라 참석자들은 먼저 출판과 인쇄 역량강화를 위해 ‘저작권법의 이해’, ‘산업단지 입주(임대, 매매 절차 등)안내’등을 교육 받았다.
또 조직경영 프로그램으로 ‘내편으로 만드는 황금말투’, ‘참석자간 네트워킹’을 실시했고, 문화체험과 힐링을 위해 ‘뮤지컬 소울 아리아’, ‘힐링 아로마 테라피’, ‘해안 산책로 트레킹’을 진행했다.
대구경북인쇄조합 박희준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입주기업들을 위해 오늘 행사를 개최한 대구시청과 대구출판산업지원센터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바쁘신 업무에서도 기꺼이 참석하신 업체 대표들께도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대구시청 문화콘텐츠과 주병만 주무관은 산업단지 입주절차에 대해 안내하면서, 입주기업들에게 최대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또한 이번 행사가 대구출판인쇄정보밸리 입주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여러 가지 사업들을 구상하다가 센터와 함께 추진하게 되었다고 설명하면서, 내년에는 직원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행사를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3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