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준높은 작품때문에 공모전 빛난다 - 대구출판인쇄 디자인 공모전 추진회의 - 공모전 홍보는 주로 인스타와 블로그로
  • 기사등록 2019-08-26 06:10:25
기사수정



 

작품 접수 기간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대구경북인쇄조합은 지난달 23일 오전 7시 30분 조합회의실에서 제 8회 대구출판인쇄 디자인 공모전 조직위원(위원장 황병재)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8회째를 맞는 대구출판인쇄 디자인 공모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와 홍보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우수한 작품들의 공모전 참여를 위해 각 대학과 디자인 관련 단체를 대상으로 한 효과적이고 실질적인 홍보방안에 대한 토론이 이뤄졌고, 대학생뿐만 아니라 일반인의 참가율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도 나왔다. 

올해 디자인 공모전의 작품접수 기간은 오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이며, 응모 주제는 대구의 문화(대구의 관광과 전통, 역사, 예술 등 다양한 문화와 관련된 디자인)와 연관된 디자인을 적용한 각종 인쇄물, 또는 출판물(포스터, 패키지, 책표지, 카렌다, 쇼핑백, 브랜드, 캐릭터 등)과 별도의 주제 제한이 없는 자유주제가 있다. 

수상작 시상과 작품 전시회는 12월 중 대구출판산업지원센터 내에서 개최할 계획이다. 

조합 관계자는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공모전 공식 인스타를 통해서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고 귀뜸했다. 아울러 추후 공식 블로그를 개설, 더욱 다양한 내용을 전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8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