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전 인쇄소공인 혁신교육 교육생 모집 - 소공인들 경쟁력 제고에 일조 - 대전 인쇄 집적지 내 근로자 등 - 디자인 역량강화(인디자인) 교육
  • 기사등록 2019-10-28 10:52:16
기사수정


대전경제통상진흥원에서는 대전시 인쇄 집적지 내(동구 정동, 중동, 삼성동) 인쇄소공인의 의식개선과 발전 대응전략을 도출하기 위한 인쇄소공인 혁신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 

대전시 동구 선화로에 위치한 소공인특화교육센터에서 시행되는 이번 디자인 역량강화(인디자인) 교육은 소공인의 경쟁력을 제고 하여 소공인의 성장·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되며 상호 정보 교류와 경영·기술 역량도 배양하게 된다.

신청대상은 대전 인쇄 집적지 내(동구 정동, 중동, 삼성동) 인쇄소공인(인쇄 및 기록매체 복제업 제조업의 상시 근로자 10인 미만 업체), 전국 소공인(도시형 소공인 업종 전체), 소공인 사업장 근로자, 예비 소공인(창업예정자), 근로희망자(취업예정자) 등이다. 다만 대전인쇄 집적지 내 인쇄 소공인 및 근로자를 우선 접수받는다.

교재를 포함한 교육비는 무료이며 디자인 역량강화를 위한 인디자인 교육을 실시한다. 

 신청기간은 오는 11월 4일(월) 17시까지이며, 모집인원은 20명이다. 신청방법은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팩스, 방문 접수 등 모두 가능하다. 제출서류는 소공인 혁신교육 신청서(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겸용) 1부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경제통상진흥원 소공인특화지원센터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9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