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디지털 통합과 지능형 자동화 ‘힘자랑’ - 하이델베르그 - MK Masterwork와 긴밀한 제휴 - 패키징 전체 포트폴리오 확장
  • 기사등록 2020-11-27 18:54:11
기사수정





혁신적인 맞춤형 솔루션 제시


Heidelberg의 패키징 부문 책임자인 Jorg Dahnhardt는 “패키징 인쇄의 추세는 분명합니다. 판매 시점에서 관심을 끌기 위해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통수,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재고 물품 수 및 더 까다로운 특수 효과가 사용되며, 이 모든 것이 매우 짧은 납기를 기본으로 합니다”라며 “특별한 어플리케이션과 완벽한 생산에 대한 필요성은 복잡성을 더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계속해 “패키징 및 특히 접이식 상자 제조의 성장 시장은 우리의 핵심 비즈니스의 일부입니다. 당사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제품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혁신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이익을 위한 접이식 상자 제조의 최적화는 회사 전략의 필수적인 부분”이라고 말했다. 

하이델베르그는 프리프레스의 잡 만들기에서 완전한 박스에 이르기까지의 전환 과정을 위한 혁신적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Prinect 워크 플로우는 다양한 기계와 프로세스를 연결하고 내비게이션 인쇄, 이상적인 경우에는 자율 인쇄도 가능하다. Saphira 제품군 및 디지털 서비스의 검증된 인쇄 재료는 안정적인 생산 환경과 가능한 최고의 기계 가용성을 보장한다.


스피드마스터 인쇄기,

자동화와 디지털 혁신


Heidelberg User Experience UX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운영 개념은 모든 규격에서 패키징 인쇄를 그 어느 때보다 쉽게 만든다. 한 예로 스피드마스터 CX 102가 있다. 이 인쇄기는 새로운 작동 개념을 포함하여 최고 성능 등급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자랑한다. 

새로운 2020 세대의 Speedmaster CX 102는 유연성과 내비게이션 인쇄를 결합한다. 이 모든 것은 Prinect Scheduler를 통한 효율적인 생산 계획에서 시작된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별색, 용지 또는 다이 커팅 도구를 사용하는 인쇄 작업들을 함께 생산되게 Speedmaster CX 102의 작업 대기열에 올바른 순서로 수동 개입 없이 완전히 자동으로 배치된다. 50,000개 이상의 인쇄 유니트가 판매된 Speedmaster CD / CX 인쇄기는 시장에서 가장 성공적인 인쇄기 시리즈이며 패키징 인쇄에 적합하다.

월 스크린 XL은 개별 프로세스 진행 과정에서 작업자를 안내한다. 

인텔리스타트(Intellistart) 3를 사용하면 생산이 진행되는 동안 최대 50개의 향후 작업 변경 사항을 인쇄기에서 준비할 수 있다. 인텔리가이드(Intelliguide)는 전체 작업 변경을 통해 작업자를 안내하고 항상 가장 빠른 준비 프로세스를 선택한다. 인텔리라인(Intelliline)은 각 인쇄 및 코팅 유니트에서 공정 단계를 시각화하고 수동 개입이 필요한 시기와 위치를 나타낸다. 칼라 어시스턴트 프로(Color Assistant Pro) 및 와시 어시스턴트(Wash Assistant)와 같은 지원 시스템은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인공 지능을 사용한다.

정확한 잉크 사전 설정과 가장 적합한 세척 프로그램을 지능적으로 선택하기 때문에 본인쇄를 빨리 시작할 수 있어 손지와 비용이 줄어든다. 반복 작업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인텔리런(Intellirun)으로 관련 생산 정보는 작업 내내 월 스크린에 완전 자동으로 적절한 시점에 표시된다. 프리넥 프로덕션 워크플로우으로의 데이터 피드백을 통해 품질 문서를 포함하여 각 개별 작업에 대한 정확한 리포팅이 가능하다.


Speedmaster XL 75 

애니컬러… 손쉬운 별색 재현 

 

멀티컬러 기술을 장착한 Speedmaster XL 75, 애니컬러 버전은 디지털 작업 수준의 통수를 처리하는 패키징 인쇄 회사에게 관심이 가는 패키지가 될 수 있다. 

Anicolor 기술을 사용하면 규격 크기 스크린 롤러의 빠른 잉크 올림으로 OK 시트를 빠르게 생산할 수 있다. 잉킹 유니트 디자인은 전체 시트에 걸쳐 가동 내내 균일한 잉크 적용을 보장한다. 7 가지 색상 (4원색과 주황색, 녹색, 보라색)을 사용하는 멀티컬러(Multicolor) 기술은 매우 많은 수의 별색을 재현할 수 있어, 별색을 변경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작업 변경 시간이 단축된다.


와시 어시스턴트 등 

패키징 인쇄 새로운 표준 제시


고도로 산업화된 패키징 인쇄 회사를 위해 하이델베르그는 전체 기능을 확장했다. Speedmaster XL 106의 혁신, 새로운 다이 커터 및 Diana 접착기의 몇 가지 혁신을 시연했다.

2020세대의 스피드마스터 XL106은 다시 한 번 최고 성능을 재정의한다. 시스템적으로 터치 포인트를 줄이고 작업자의 일상적인 작업을 덜어 주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킨다.

지능형 지원 시스템의 좋은 예는 와시 어시스턴트(Wash Assistant)이다. 동일한 유니트에서 이어지는 잉크의 밝기 차이를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세척 프로그램을 선택한다. 특히 별색이 많은 패키지 생산에서 이는 준비 시간을 크게 줄여준다. 와시 어시스턴트(Wash Assistant)는 또한 세척액의 소비를 줄인다. 대체로 이것은 인쇄기의 생산 능력을 연간 최대 125 시간까지 증가시킬 수 있다.

급지부에 새로운 사전 설정 가능한 코드스타(CodeStar)는 생산 전반에 걸쳐 완전한 추적할 수 있도록 한다. 각 시트에 고유 번호, 바코드 또는 배치 번호를 표시하여 생산 중 언제든지 다시 식별할 수 있다. 또 다른 혁신은 Speedmaster XL 106의 자동 습수 시스템인 하이컬러 프로(Hycolor Pro)이다.


특수효과 위한 다양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장착


특수 효과를 위한 복잡한 작업에는 종종 세심하게 계획하고 수행해야하는 정교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준비 프로세스가 필요하다.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에는 호일스타(FoilStar)를 장착한 Speedmaster XL 106-8 + LYY-1 + L (인쇄 유니트 8 개, 코팅 유니트 1 개, 건조 유니트 2 개, 인쇄 유니트 1개, 2번째 코팅 유니트)에서 까다로운 작업 변경이 5 분 이내에 표시된다. Intellistart 3, Intelliguide 및 Intelliline 은 복잡한 작업을 위한 다양한 준비 프로세스에서 작업자를 안내한다. 경험이 부족한 작업자도 정교한 준비 작업을 통해 안내를 받는다. 이 13 유닛 인쇄기는 다양한 효과를 생산할 수 있으며 높은 공정 신뢰성과 짧은 작업준비 시간과 함께 경제적 유연성을 제공한다. Hycolor Multidrive 지능형 잉킹 유니트 드라이브와 같은 자동화 기능을 사용하면 판을 교체하는 동안 블랑켓과 잉킹 유니트를 세척할 수 있다. 다음 작업에 잉킹 유니트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인쇄기가 인쇄를 다시 시작하는 동안 세척 프로그램을 계속 실행할 수 있다.

FoilStar 콜드 호일 모듈을 사용하면 한 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금속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콜드 호일을 적용하는 가장 경제적인 방법은 인덱싱 및 다중 릴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다. 호일 소비는 최대 80 %까지 줄일 수 있다. 콜드 호일을 부분적으로 덧 인쇄하여 광범위한 금속 및 색상 효과를 생성할 수 있다. 이 방법은 대체로 긴 리드 타임이 필요한 호일 라미네이트 판지보다 더 지속 가능한 솔루션이다.


새로운 MIS 개념과 

완전 통합된 워크 플로우


2021년 여름부터 Prinect Business Manager Packaging이 특별히 패키징 인쇄용으로 출시된다. 

Prinect Production Manager 및 맞춤형 패키징 애드-온과 함께 결과적으로 완전히 통합된 패키징 워크 플로우가 만들어진다. Speedmaster에 대한 작업 데이터, 사전 설정 또는 반복 작업 데이터, 예를 들어 인쇄판 처리가 자동화된 프로세스로 연결되어 준비 및 가동 중단 시간이 줄어든다. 후가공 기계 통합도 가능하다.


Mastermatrix 106 CSB, 

작업시간 빠른 단축 


시간당 최대 9,000 장의 생산 속도를 자랑하는 MK Masterwork와 Heidelberg의 새로운 주력 다이-커터인 새로운 Mastermatrix 106 CSB가 런칭되었다. 이 기계는 빠른 속도와 빠른 준비 시간을 위해 설계되었다. 예를 들어, 커팅 플레이트를 위한 새로운 빠른-잠금 클램핑 시스템은 기존 플레이트와의 공구 호환성에 영향을 주지 않고 설정 시간을 단축한다. MasterRake에 의해 설정 시간이 더욱 최소화된다. 배지부의 논스톱 장치는 공압식으로 잠기고 버튼을 눌러 분리할 수 있으며 작업자가 이동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배송시 설정 시간이 최대 70 % 단축된다.

생산 과정에서 MasterSet 광학 핀맞춤 시스템은 각 시트에 대한 인쇄 이미지와 커팅 도구 사이의 완벽한 정합을 최고의 정밀도로 보장한다. Mastermatrix의 캠 드라이브는 부드럽고 조용한 작업을 보장한다.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기 위해 올해 초 Powermatrix 106 CSB와 Promatrix 145 CSB 라는 두 가지 새로운 다이 커터가 출시되었다.

단통의 패키징 및 상업 인쇄를 위해 Digimatrix 라인, Digimatrix 80 LR 및 Digimatrix 106 LR이 향후 추가될 예정이다. 이러한 디지털 다이커터는 Prinect 워크 플로우에 통합되어 있으며 레이저 커팅 기술을 사용한다. 현재 2021년에 출시될 예정이다. 두 기계 모두 인라인 로터리 오시 스테이션 옵션을 제공하며 시간당 최대 3,000 매의 속도를 달성한다.


스마트한 생산 데이터의 

분석 및 리포팅 


웹 기반 Prinect Portal을 사용하면 연결된 다이-커터에서 진행중인 작업을 생산이 진행되는 동안 스마트 장치에서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다. 작업이 완료된 후 생산 데이터를 보고할 수 있으며 단기 및 장기 추세 분석이 가능하다. 

Jorg Dahnhardt는 “효율적인 패키지 생산은 어제, 오늘, 내일 우리의 핵심 사업의 일부”라고 확인했다. 

그는 “우리는 이제 디지털화된 프로세스가 후가공을 포함하여 확장되고 있음을 보여 주며 이를 계속해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5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