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인쇄소공인 신뢰 바탕으로 협업 나섰다 - 지역 인쇄업체 공동사업화 촉진 - 상시 근로자수 10인 미만 대상 - 협업 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나서
  • 기사등록 2021-04-25 17:57:37
기사수정




고양시가 지역 인쇄소공인 간 경쟁이 아닌 신뢰를 바탕으로 협업을 유도하고 공동사업화 촉진하기위해 ‘2021년 지원사업 통합공고’를 실시한다. 

현재 통합 공고중이며, 모집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이번 지원사업은 고양인쇄문화소공인특화지원센터를 통해 인쇄소공인(상시 근로자 수 10인 미만)을 대상으로 한다. 주요 사업은 먼저 협업제품 지원사업은 고양시 인쇄소공인 간 협업으로 최대 200만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마케팅 지원사업은 최대 200만원으로 제품·브랜드 상세페이지 및 홍보영상 제작지원이 가능하며 검색광고 등 온라인 광고 집행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아울러 소공인이 희망하면 스마트스토어 구축 및 경기행복샵에 무료로 입점할 수 있는 판로를 지원하여 온라인 시장진출을 고민하는 인쇄소공인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시제품개발 지원사업은 인쇄소공인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시제품 개발비용을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한다. 지원금은 재료비, 디자인설계 등 외주가공비, 인증비용 및 지식재산권 출원비를 지원한다.

컨설팅 지원사업은 경영전략, 인사조직, 마케팅과 수출, 생산품질, 기술경영 및 인증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매칭하여 인쇄소공인의 맞춤형 애로사항을 무료로 컨설팅 지원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인쇄문화소공인특화지원센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8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