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고 기술과 품질 장착 세계가 좁다 - 하이델베르그 - Papierwerk Landshut Mittle, Speedmaster XL 75 투자 - MK Diana Smart 115 설비 인공지능 채택 세척 단축
  • 기사등록 2021-05-24 06:40:32
기사수정




제약 패키지 뜨거운 열정


전 세계에 고품질 패키지로 알려진 Papierwerk Landshut Mittler (plm)는 품질, 신뢰성, 열정의 세 단어로 요약될 수 있다. 

더욱 성장하고자 하는 이 회사는 작년에 새로운 2020 세대의 Speedmaster XL 75-7 + L에 투자한 첫 번째 패키지 인쇄 회사이다. 아울러 MK Masterwork의 새로운 Diana Smart 115 접착기에 투자함으로써 Heidelberger Druckmaschinen AG (Heidelberg)의 최신 패키징 솔루션에 대한 투자를 완성했다. 최첨단의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하면 최고의 품질과 높은 생산성을 함께 달성할 수 있다.

3대째 Plm의 인쇄 가업을 경영하고 있는 Gunther Berninghaus는 “고객에게 최고의 패키지를 공급할 수 있도록 항상 가장 혁신적인 장비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그는  “우리의 슬로건 ‘Beyond the box’도 그런 의미이다”라고 말했다.

plm은 1914년에 설립되어 독일, 오스트리아 및 스위스의 중소 제약 회사 및 계약 제조업체가 생산량의 80 %를 차지하고 있고 나머지 20 %는 화장품 및 일반 소비재 용 패키지로 나뉜다. plm은 또한 국제적으로 유명한 제약업체와 협력하여 전 세계적으로 생산이 잘 조율될 수 있도록 하는 복잡한 컬러 가이드를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1996년부터 이 회사는 Worth an der Isar로 옮겨 구조화된 생산 프로세스와 추가 성장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확보했다. 

Gunther Berninghaus는 “우리는 항상 높은 수준의 생산성을 유지하는 공장 한 곳에 집중했다"며 "또한, 자체 교육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고 성공 비결을 말했다. plm에는 또 다른 특별한 점이 있는데, 134명의 직원 중 거의 절반이 여성이라는 점이다. 


하이델베르그와의 파트너십 ‘윈-윈’

 

하이델베르그와 plm의 파트너십은 수십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양측 모두에게 이익이 되었다. 예를 들어, plm은 1992년 첫 번째 컨셉 고객 중 하나였다. plm 은 수년 동안 50 x 70 규격에 중점을 두었다. 인쇄실에서는 2008 년식 스피드마스터 XL 75-6 + L, 3년 전에 추가된 스피드마스터 XL 75-5 + L, 그리고 가장 최근에 설치된 2020년 세대의 스피드마스터 XL 75-7 + L을 찾을 수 있다. 세 가지 인쇄기 모두 시간당 18,000 매의 속도로 작동하며 605 x 750mm의 규격을 가지고 있어 패키지 회사에 적합하다.

가장 최근에 투자하기 이전, plm은 인쇄기 시장을 철저히 검토하며 규격을 늘리는 것을 고려하고 있었다. 그러나 곧 같은 규격의 또 다른 Speedmaster XL 75가 최고의 솔루션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그것은 새로운 하이델베르그 사용자 경험 (UX)을 통한 명확한 작동 개념, 우수한 접근성, 이 인쇄기 시리즈에 완벽하게 최적화된 잉킹 유닛 덕분에 높은 인쇄 품질을 제공하는 새로운 2020세대의 혁신적인 솔루션 때문이었다. 또한 실린더의 직경이 커서 판지가 인쇄기를 통해 원활하게 운반될 수 있었다.

Gunther Berninghaus는 “우리는 하이델베르그의 거의 동일한 인쇄기 세 대를 운용하고 있는 것이 유리하다고 생각한다”며 “작업자들은 모든 인쇄기에서 작업할 수 있고 표준화된 인쇄 프로세스를 운영하며 고객에게 결함이 없는 인쇄물을 빠르게 제공할 수 있다”라고  요약했다. 그는 또한 “중간 크기 형식은 현재 우리에게도 완벽하게 맞으며 이것은 수익성으로 확인된다”며 “더 빠른 설정 시간, 높은 색상 안정성 및 전체 시트에 걸쳐 균일한 색상을 제공하므로 많은 합판 작업을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인쇄는 가장 오래된 스피드마스터 XL 75를 제외한 모든 모델에서 3 교대로 진행되며, 경우에 따라 주말에도 가동된다. 활발한 영업 인력과 코로나 팬데믹의 결과로 제약 업계의 수요가 올라 작년에 는12 % 성장율을 기록했다..또한 2020 년 매출액은 2 천만 유로였다. 


최신 워크 스테이션 및 생산성 향상


인쇄 회사 관리자인 Gunter Zottl은 세 가지 인쇄기가 제공하는 생산성 향상을 주시하고 있다. 

새로운 2020세대 Speedmaster XL 75는 2008년 인쇄기보다 30 % 더 효율적이며, 2018 년 인쇄기보다 5 % 더 효율적이다. 

대체로 새로운 2020 세대 인쇄기가 차별화되는 것은 신뢰성, 안정성, 품질 및 우수한 접근성이다. Gunter Zottl은 “인쇄기 오퍼레이터들에게 작업하기 가장 좋은 인쇄기가 무엇인지 물어보면 항상 새로운 2020세대 스피드마스터를 꼽는다”고 말했다. 그는 “그들은 새로운 작업자 가이드 시스템의 열렬한 팬이며, 새로운 24 인치 터치 스크린은 작업을 보다 직접적이고 간단하게 만든다고 말한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또한 내비게이션 인쇄 기능을 잘 활용하고 있다. Intellistart 3는 두 작업을 비교하고 작업자에게 최상의 생산 방식을 제안한다. 인쇄 유닛의 LED 줄을 통한 광학 가이드 시스템인 Intelliline은 뛰어난 내비게이션이 되며 및 어시스턴스 시스템을 지원한다.

별색은 plm에서 사용되는 잉크의 80 %를 차지하고 작업의 색상이 증가하고 있어 색상이 자주 변경된다. 

이제 새로운 Wash Assistant와 인공 지능을 사용하면 훨씬 쉬워진다. Wash Assistant는 해당 작업 및 인쇄 매개 변수를 기반으로 잉킹 유닛 및 습수 시스템, 블랑켓 및 압통 실린더에 적합한 세척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잉크 롤러를 세척할 때 어두운 색상에서 밝은 색상으로 전환하는 시기를 식별하고 최적의 세척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다. 필요하면 자동으로 딥 클리닝을 시작할 수 있다.  


팀 정신과 협력 통한 최상의 서비스

  

앞으로 plm은 하이델베르그 인쇄기에서 제공하는 데이터와 패키징 워크 플로우 간의 통합을 개선하고 확장하고자 한다. 다음 세대를 위한 프로젝트이기도 하다. Gunther Berninghaus의 아들 Daniel은 경영학 학위를 받았으며 회사에서 관리자로 3년 동안 일해왔다. 그는 “우리는 빠르고 유연하며 민첩한 팀 정신, 개방적인 의사 교환 및 훌륭한 협업을 하는 회사이다”라고 요약한다. 

이러한 속성은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를 통해 독립적 인 중간 규모 회사로 계속해서 목표를 달성하는 데 기본이 되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9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