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쇄소공인 협업제품들 2차 지원사업 모집 나서 - 고양시, 인쇄소공인들간 협업 지원 - 업체당 200만원 지원 이업종도 가능 - 30일 오후 6시까지 모집, 막 내려
  • 기사등록 2021-06-28 09:40:01
기사수정



고양시가 인쇄소공인간 협업을 장려하고 이업종간에도 교류확대와 협업강화를 지원한다. 고양시는 인쇄문화소공인특화지원센터를 통해 ‘인쇄소공인 협업제품지원사업’ 2차 공고를 시행하고 참여 업체를 모집한다.

모집은 이달 14일부터 30일 오후 6시까지며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고양소공인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양시가 추진하고 있는 협업제품지원사업은 고양시 인쇄소공인들 간 협업, 고양시 내 이업종 소공인들간 협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시에서 관내 인쇄업종 중 상시종업원 10인 미만 기업을 대상으로 시제품 ·디자인 개발비용(업체당 최대 200만 원)을 지원한다.

시는 총 12개사 내외를 선정할 예정이며 추진계획의 적정성이 높은 과제일수록 선정평가 및 결과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앞서 고양소공인센터는 지난 4월 지원사업 통합공고를 통해 시제품개발지원사업 4개사 마케팅지원사업 16개사 협업제품지원사업 11개사와 지원사업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편 고양소공인센터는 이번 사업 외에도 고양시 인쇄소공인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9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