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자동화 폴더 접착기로 품질 자부심 - Ultimate Paper Box - 코닉앤바우어 AllPro 110 도입 - 접지와 접착 후가공 부문 강화
  • 기사등록 2021-08-23 12:32:57
기사수정




Ultimate Paper Box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신 장비에 지속적으로 재투자함으로써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유지한다. 

Ultimate는 강력한 라지포맷 코닉앤바우어 라피다를 포함한 특별한 매엽 오프셋 인쇄기로 무장하고 시간당 1만8000매의 일관적인 출력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 

Janak Patel 사장의 지도하에 인쇄실에서 포스트프레스를 거쳐 고객에게 전달되는 과정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코닉앤바우어의 신형 AllPro 110 폴더 접착기로 접지/접착 부서를 강화했다.

Ultimate Paper Box의 Janak Patel 사장은 “보다 진전된 자동화, 속도, 품질 관리를 추구하는데, AllPro 110 폴더 접착기가 이를 모두 충족한다”고 말했다. 또한 “설치된 이후 엄청난 결과를 목격했다”며 “특히 식품산업, 제약, 전자시장에서 기존의 충성 고객은 물론이고 고급 화장품 부문을 몇 개 추가함으로써 생산량이 늘었다. 이 분야의 리더로 남기 위해 후가공 부문에 투자할 필요가 있고, AllPro 110이 해답이 될 수 있다. 완전한 자동화와 빠른 작업준비로 2대 정도의 생산 속도를 제공한다. 생산성이 100% 향상됐고, 준비시간이 줄었으며, 고효율 포장 생산에 기여한다”고 밝혔다. 

Janak Patel 사장은 이 장비가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준다고 믿는다. 더욱 빠른 작업전환으로 고객들의 요구를 해결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Janak Patel 사장은 “코닉앤바우어와 견고하고 오랜 파트너십을 유지한다. 2008년 처음 인쇄기를 설치한 이후, 놀라운 기술과 최고의 생산성을 경험했다. 우리는 AllPro 110을 가진 인쇄사 중 하나가 된 것이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0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