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쇄, 다양성과 효용성에서 차별화 - 코니카미놀타USA - AccurioJet KM-1e 장비 - 바이어스랩 수상 쾌거
  • 기사등록 2021-08-23 12:34:07
기사수정



코니카미놀타비즈니스솔루션스USA는 최근 키포인트인텔리전스의 프로덕션 인쇄 응용 프로그램에서 바이어스랩(BLI) 2021-2022 PaceSetter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의 수상은 북미 시장에서 수행된 연구에 기초해 다른 인쇄 애플리케이션에 기반한 비용 절감이나 사업 증대에 대한 고객을 가장 잘 지원하는 OEM을 기념한다. 

코니카미놀타의 AccurioJet KM-1e LED UV 잉크젯 프레스는 다양한 소재에 인쇄할 수 있는 능력을 크게 인정받고 있다. 

보다 다양한 소재에 인쇄가 가능해 인쇄업체가 생산하고 판매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의 수가 증가한다. 

키포인트인텔리전스의 피드백에 따르면, UV 잉크가 있는 코니카미놀타 AccurioJet KM-1e는 다른 컷-시트 기술이 할 수 없는 일련의 소재에 인쇄할 수 있으며, 연하장, 기프트카드, 호텔 객실 열쇠, 신분증 배지까지 텍스처 필름이나 PVC에도 인쇄할 수 있다. 합성, PET 접착제, 폴리프로필렌, 폴리에틸렌 등의 다른 응용 분야도 가능하다.

키포인트인텔리전스의 온디맨드 인쇄 담당 이사인 저먼 사크리스탄은 “23×29.5인치 캔버스 크기까지의 인쇄 애플리케이션을 KM-1e에서 출력할 수 있다”면서 “KM-1e는 다양한 종류의 B2+ 시트 크기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오프라인 레이저 커팅 시스템을 보유했다. 코니카미놀타가 비즈니스 개발과 맞춤형 전문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밝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0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