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플렉소 연포장 분야 우리가 ‘으뜸’ - 코닉앤 바우어 - P24x 효율성 프로그램 - 생산 및 미래 포지셔닝
  • 기사등록 2022-03-28 09:52:28
기사수정




Koenig & Bauer(이하 코닉앤 바우어)가 시장 포지셔닝을 강화하고 영업이익률을 높이기 위해 채택한 P24x 효율성 프로그램이 그 구현에 더 많은 진전을 이루었다. 

활동 영역 중 하나는 생산 및 조립 공장의 최적화 이다. 

코닉앤 바우어는 장기적으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그룹 내부에서의 협력과 조정, 재편성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여기에는 코닉앤 바우어 Flexotecnica의 이탈리아 타바차노에 있는 조립 공장을 독일 뷔르츠부르크로 이전하는 것이 포함된다. 

코닉 앤 바우어 Flexotecnica의 전무 이사인 루이지 마글리오치는 “타바차노 조립공장에서 우리는 혁신적이고 기능적인 플렉소 인쇄 솔루션에 대한 그룹의 작업을 계속 이끌 것이다. 고객은 연포장 분야에서 다년간의 전문성을 계속해서 신뢰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Covid 전염병으로 인해 필름으로 포장된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전자 상거래 무역이 증가함에 따라 무게를 줄이고 연포장을 요구하고 있다. 

종이, 필름 및 기타 유연한 포장재료에 인쇄를 위한 고급 CI 플렉소 인쇄기는 코닉앤 바우어의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의 일부이며 이는 거의 모든 인쇄물에 대한 모든 산업 인쇄공정을 마스터 할 수 있는 유일한 인쇄기 제조업체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4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