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팅 정교성과 특수효과에 모두가 감탄 - 하이델베르그 - Speedmaster CX 104 코팅·인쇄 유닛 최대화 - 신속한 작업 변경 가능 맞춤형 인쇄 수요 선도
  • 기사등록 2022-03-28 09:54:57
기사수정




新 구매 인센티브 창출


오래전부터 생겨난 트렌드로, 정교한 코팅과 특수효과가 적용된 인쇄물을 원하는 프린트 바이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발전은 특히 효과적이고 눈에 띄는 패키지 디자인을 사용하여 새로운 구매 인센티브를 지속적으로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 제품 제조업체들을 통해 접이 박스 및 라벨 인쇄에서 두드러진다. 

그러나 상업 인쇄물의 바이어들도 눈에 띄는 정교한 코팅 및 특수 효과 덕분에 군중에서 눈에 띄는 맞춤형 디자인 인쇄 제품으로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기를 원한다.

하이델베르그 사에서는 점점 더 길어지는 맞춤형 구성과 다양한 장비를 갖춘 인쇄기로 이러한 시장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있다. 인터덱 및 인쇄기 끝 건조기뿐만 아니라 여러 개의 콜드 호일 모듈이 있는 최대 20개의 인쇄 및 코팅 유니트를 하나의 인쇄기에 설치할 수 있다.

하이델베르그 CEO Rainer Hundsdorfer는 “일반적인 시장 회복은 맞춤형 기계에 대한 수요에도 분명히 반영되고 있다”며 “점점 더 정교해지는 표면 마감 처리로 인쇄 제품에 대한 추세는 여전히 성장하고 있으며 브랜드 제품 제조업체와 인쇄사의 수익성을 동등하게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Speedmaster XL 106의 특수 구성에 대한 요구 증가


지난 3년 동안 하이델베르그는 70 x 100cm 및 50 x 70cm 규격의 맞춤형 인쇄기를 주당 평균 1대로 제공했다. 

다른 어떤 제조업체도 이렇게 많은 맞춤형 인쇄기를 공급하지 않았다. 

고객별로 맞춤 제작된 인쇄기는 현재 인도된 모든 Speedmaster XL 106 인쇄기의 80%를 차지한다. 이러한 맞춤형 기계를 주문하는 고객은 주로 유럽, 미국 및 아시아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주요 시장은 일본이다.

하이델베르그의 시장 선도적 위치는 매엽 오프셋 인쇄기 제작에 대한 비할 데 없는 전문성과 관련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 덕분이다. 여기에는 개발, 생산 및 서비스가 동등하게 포함된다. 지난 15년 동안 하이델베르그는 전 세계적으로 12개 이상의 유니트로 구성된 인쇄기를 200대 이상 설치했다.  일반적으로 이중 코팅 인쇄기이다. 시장에서 사용되는 매우 긴 인쇄기의 약 절반이 양면 인쇄 및 표면 마감을 처리한다. 여기서 하이델베르그는 용지 이송 및 양면 인쇄 기술에 강점이 있는 특정 전문 기술을 실제로 발휘할 수 있다. 특히 재생 용지 및 박엽지와 같이 매우 까다로운 인쇄 용지를 사용할 때 더욱 그렇다.


새로운 Speedmaster CX 104성장 잠재력 확대


신제품 스피드마스터 CX 104는 또한 인쇄기를 길게 구성할 수 있는 잠재력이 많다. 하이델베르그는 2021년 여름에 스피드마스터 CX 104를 시장에 출시한 이후 이미 1000개 이상의 인쇄 유니트를 판매했다. 특히 중국의 핵심 패키지 시장에서 인쇄사의 현지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긴 특수 기계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는 것을 확인하고 있다. 12개 이상의 유니트를 장착한 최초의 Speedmaster CX 104 시스템은 이미 상하이 공장에서 납품되었다. 그 결과 하이델베르그는 중국의 주요 시장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확고한 위치를 더욱 확대하고 있다. 


비용 효율적 혜택이 우선


긴 인쇄기는 하나의 인라인 워크플로우에 다양한 프로세스를 결합한다. 

최종 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하고 물류 비용을 최소화하는 것이 목표이다. 그러나 가능한 한 많은 어플리케이션을 인쇄기가 할 수 있게 하는 것만이 아니다. 그 대신 기술적으로 실현 가능한 것과 고객에게 가장 큰 이점을 줄 것의 균형을 맞추는 적절한 솔루션을 찾는 것이 과제이다.

이것이 하이델베르그가 인쇄기의 구성을 지정하기 위해 고객과 매우 긴밀하게 협력하는 이유이다. 

하이델베르그 매엽 인쇄기 제품 책임자인 Markus Leichtle는 “우리는 고객과 협력하여 인라인 및 프리미엄 품질로 가능한 한 많은 프로세스를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며 “궁극적으로 고객이 비용 효율적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인쇄기 유형을 제조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그러나 인쇄 및 코팅 유니트로 인쇄기를 구성하는 방법이 유일한 주요 고려 사항은 아니며 관련된 자동화의 정도도 중요하다”며 “인쇄물의 통수가 점점 짧아짐에 따라 작업 변경을 신속하게 실행하는 기능이 특히 중요해졌다”고 밝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4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