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1 포맷 가변 인쇄로 더욱 주목 받다 - 란다 S10P 인쇄기 - Quad 라인업 도입
  • 기사등록 2022-08-01 12:49:06
기사수정



란다 S10P 나노그래픽 프린팅 프레스는 강력한 디지털 프론트엔드가 장착되어 인쇄 속도, 포맷, 효율성 및 데이터 기반 디지털 응용 프로그램의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B1 포맷 인쇄를 위한 디지털 기능을 확장하고, 매우 빠른 속도와 함께 최고의 품질로 무제한 가변 인쇄 옵션을 제공한다.

모든 작업은 이미지와 작업량에 관계없이 시간당 6,500매의 속도로 가변화 처리를 할 수 있다.

Quad는 최근 란다 S10P 나노그래픽 프린팅 프레스를 생산 라인업에 추가한다고 밝혔다.

Quad는 S10P를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전략 및 크리에이티브에서 생산, 응용 및 분석에 이르기까지 마케터를 위한 고유의 라인을 제안한다. 

Quad의 다차원적 마케팅 접근 방식의 핵심은 마케팅 공정의 마찰을 제거해 채널 전반에 걸쳐 보다 깊고 향상된 고객 참여의 길을 여는 것이다. 

Quad의 매우 효과적인 소매 마케팅 전략은 두개의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부문인 인-스토어내 의 마케팅과 함께 개인화된 고객 참여의 활용이다. 

Quad의 사장인 팀 온마슈는 “Quad 고객은 S10P를 통해 제공되는 고품질 가변 인쇄 방식을 적극 환영한다”며 “S10P는  가장 압축된 작업 시간에 최고 품질 이미지로 시간에 민감한 인-스토어의 생산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그는 “최대 41인치 크기의 양면 사인은 브랜드 색상으로 인쇄돼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배송된다. 브랜드는 훨씬 더 높은 빈도로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적용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온마슈 사장은 “Quad는 끊임없이 혁신과 고객 성공을 위해  집중하고 있다”며 “란다 S10P 나노그래픽 프린팅 프레스와 같은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은 고객의 마케팅 문제 해결을 위한 가장 유리한 위치에 서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6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