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01 12:49:41
기사수정

자이콘아메리카는 최근 컬러영역 준수로 G7 Master Qualification 단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G7 프로그램은 Idealliance에서 관리한다. 이 자격은 인쇄 혹은 교정 작업을 통한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제작 환경에서 G7 방법론을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데 필요한 지식, 기술 및 모범사례 입증을 통해 부여된다.

G7은 모든 인쇄 공정에서 시각적 유사성을 달성하기 위한 일련의 사양이다. G7 표준은 G7 사양을 사용하는 고객이 자이콘 토너 인쇄기로 이를 달성할 수 있음을 보장하는 인증이다.

G7은 모든 공정, 소재 및 잉크를 정렬해 원하는 색상 목표를 일관되게 맞추도록 설계됐다. 보편적인 보정 방법론으로 잉크, 인쇄물 또는 인쇄기술에 관계없이 모든 인쇄기나 인쇄 시스템을 일반적인 중립 모양으로 보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오프셋 인쇄기, 데스크톱 프린터, 잉크젯 프린터와 같은 모든 인쇄 시스템에 적용할 수 있는 그레이 밸런스 관리라고 할 수 있다.

Idealliance는 교육을 받은 개인(G7 프로페셔널 및 G7 익스퍼트)과 매년 G7 마스터 자격을 갖춘 회사(인쇄사, 출판사 및 대행사)에게 G7 지위를 부여한다. G7 프로그램은 개별 인쇄 장치로 확장되지 않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6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