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성능 플렉소 설비로 생산성 씽씽 내달린다 - 삼흥 인도네시아 - BOBST EXPERT CI 인쇄기 - smartGPS통한 자동화 눈길
  • 기사등록 2023-03-27 10:57:21
기사수정



삼흥 인도네시아는 최근 인도네시아 서부 자바 공장에 BOBST EXPERT CI 플렉소 인쇄기를 설치해 생산 효율성을 높이고 생산량을 가속화함과 동시에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삼흥 인도네시아측은 BOBST에 대한 투자는 고품질, 일관성 및 빠른 처리 시간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여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삼흥 인도네시아는 Unicharm Indonesia, Kimberly Clark, Procter & Gamble을 비롯한 국내 및 글로벌 브랜드에 인쇄된 기저귀 포장을 배송하는 위생 제품 부문 전문 공급업체로서 지난 2014년에 본격 생산에 들어간 이후 발전을 가속화 하고 있다. 

또한 삼흥 인도네시아의 모기업인 삼흥은 지난 1982년 설립되었으며 현재 연간 매출이 US 달러로 1080만 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삼흥 인도네시아는 인도네시아 서부 자바 베카시의 세랑 바쿠 지구에 있는 실랑카라의 1.25헥타르 부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BOBST의 고급 플렉소 기술을 사용해 고품질 연포장 인쇄에서 공정 일관성을 극대화 했다. 

삼흥 인도네시아는 현재 두대의 고성능 BOBST 와이드 웹 플렉소 인쇄기를 보유하고 있다. 

그 중 하나는 지난 2016년에 설치된 20SIX 모델이고 또 다른 하나는 2021년에 새로 도입된 EXPERT CI로 두 모델 모두 효율적인 성능과 함께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삼흥 인도네시아는 BOBST의 특별한 smartGPS를 통한 자동화된 레지스터와 임프레션 설정으로 작업 설정에서 낭비와 작업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EXPERT CI에서의 작업전환 시간은 채 6분도 걸리지 않았으며 작업 1의 마지막 판매 가능 제품과 작업 2의 첫 판매 가능 제품 사이에 기판이 15미터만 사용되므로 가동 중지 시간 또한 크게 줄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0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