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2-16 00:00:00
기사수정





㈜GMP는 라미네이팅 솔루션 관련 세미나를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1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GMP본사에서 개최됐다.

올해도 전 세계 25개국 40여명의 GMP 고객사 CEO 및 엔지니어와 HP코리아를 비롯한 국내 연관 20여 업체들이 GMP 김양평 회장의 주재로 열린 세미나에 참석했다.


이 세미나에서는 지엠피의 새로운 라미네이팅 시스템과 2016년도 신제품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이 소개됐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적극 반영한 가운데 GMP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노하우, 기술을 바탕으로 Crystalart Solution(고선명사진액자), Photomaster (Large format Silver Halide Replacement System)과 Thermal lamination finishing solution system 등이 소개됐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GMP의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기술력과 전문성 그리고 세게 최고의 라미네이터 제조사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각국의 디스트리뷰터 및 파트너사의 엔지니어들과 CEO들의 현장에서 필요한 기계의 작동법과 주요 부품의 교체, 사용법 그리고 고장원인과 수리방법, 마케팅 방법과 함께 고객 서비스까지의 ‘A to Z 솔루션’이 소개됐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지엠피의 경영이념이 반영된 것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서 공격적인 마케팅과 고객만족을 동시에 극대화하기 위한 지엠피의 전략적인 연간 행사로 알려졌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6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