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2-16 00:00:00
기사수정





(주)대한인쇄연구소(이사장 서병기)와 (주)테라북스(대표이사 정양옥)는 최근 테라북스 회의실에서 인쇄연구용역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인쇄전문인력양성 및 양기관의 상호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협약으로 이를 통해 인쇄업의 품질관리, 인쇄기술 과정, 기타 협력사업 추진 및 교류를 하고자 함에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병기 대한인쇄연구소 이사장, 한영국 대한인쇄연구소 소장, 정양옥 테라북스 대표이사, 권혁배 테라북스 총괄대표가 함께 자리했다.

서병기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인쇄업계의 체계적인 교육 양성으로 정예화된 기술인력을 배출함으로써 우리 인쇄엽계는 물론 산업 전반에 걸쳐 표본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정양옥 대표이사 역시 “고효율의 작업공정을 위해서는 최신 설비와 최적화된 생산공정 외에도 지속적인 내부교육이 중요하다”며 “이번 대한인쇄연구소와의 인쇄연구용역 협약으로 인쇄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테라북스는 제판, 인쇄, 제본 등 원스톱 방식의 생산설비를 갖춘 종합인쇄 출판기업으로 ISO9001, 14001, FSC 인증, G7 Master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2013년에 파주 신축공장으로 이전하면서 각 공정 간의 연계성을 높이고 인쇄환경 개선에 중점 투자하는 등 기업가치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교육 강화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6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