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3-15 00:00:00
기사수정





제50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이 지난 3월 3일 오전 10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됐다.


이날 기념식에는 정부포상 수상자 및 가족, 기획재정부·국세청·관세청 공무원 등 약 1,100명이 참석했다.


정부는 이날 기념식에서 모범납세자 293명, 세정협조자 71명, 유공 공무원 135명 및 8개 우수기관에 대한 포상을 수여했다.


인쇄인들도 전익성 (주)스크린에이치디코리아 대표가 석탑산업훈장, 김영진 (주) 미래엔 대표 등 4명이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받는 등 모범납세인 성실인쇄인으로서 당당히 포상대열에 합류했다.




■석탑산업훈장



(주)스크린에이치디코리아

대표 : 전익성



1977년 창립이래 국내 인쇄기기 및 반도체와 LCD 관련 산업에 우수한 장비와 기술인력을 지원하여 국내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였고, 납세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있다.


또한 CSR을 기업정신으로 실천하는 기업으로써 저소득청소년 및 독거노인을 위하여 장학금 및 도서지원, 푸드마켓 지원 등의 지속적인 기부와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획재정부장관표창



(주)미래엔

대표 : 김영진



1948년 창업 이래 대한민국 교육 출판 전문 기업으로써 자리매김해 온 미래엔은 초중고등 교과서 및 참고서를 발행하는 교육사업 및 출판사업의 기본을 충실히 지킬 뿐만 아니라, 디지털 콘텐츠 사업 등 다양한 사업영역의 확장을 통하여 국가 교육발전과 재정에 이바지하고 있다.



동진기업사

대표 : 박상률



2007년 1월 개업 이래 금박인쇄 기술의 향상과 품질개선 자동화에 주력하고 있으며 30년 이상 경력을 가진 직원들의 기술력으로 각종 컬러박, 특수박, 홀로그램박, 금박, 형압 등 다양한 박을 생산하고 있다.



삼진기획

대표 : 이완호



작지만 강한 회사, 내실있는 성장을 통해 직원들에게도 그 혜택을 돌리는 회사. 삼진기획은 위 목표아래 관공서자료와 제약업체 패키지개발 등에 진력해왔으며, 그에 따른 납세의무에도 성실하게 그 의무를 다해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오고 있다.



동인물산

대표 : 김환근



국내 인쇄업체로 국가 발전에 이바지한 공이 크고, 투명한 경영을 통해 납세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는 업체다.




■국세청장표창



태양당인쇄(주)

대표 : 김직승



1947년 4월17일 중구 인현동에 설립된 태양당인쇄(주)는 70여년동안 우리 인쇄문화의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기업으로 과감한 기술혁신과 철저한 품질관리로 국내 최고 수준의 포장 및 홍보용 인쇄의 종합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다우전산

대표 : 이재구



1996년 3월 2일 설립하여 전산용지를 제조, 판매하는 업체로서 세무서식과 납세고지서 등을 국세청에 납품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국세행정이 이루어지도록 하여 국가재정확보에 크게 이바지 하고 있다.



(주)디알시

대표 : 김일주



주식회사 디알시는 2009년 설립하여 인쇄업에 종사하면서 성실한 납세를 하고 있다. 앞으로도 인쇄 분야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한국특수잉크공업(주)

대표 : 남기성



1977년 설립이래 잉크 산업 발전에 기여한 바 친환경 잉크개발과 ISO9001인증 획득 등 국내 인쇄 환경 개선에 노력했으며 성실한 납세 의무 이행 및 성실한 중소기업이다.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나인쇄

대표 : 박희건



인쇄 지함 제조업으로 창업해 렌즈 포장용 봉투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어려운 경제 여건하에서도 매년 지속적인 매출증대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국세를 성실히 납부해 국가재정에 기여한 공이 큰 모범납세자다.



이원디자인

대표 : 이주원



2008년 수원시 팔달구 교동에서 시각디자인 사무실을 창업해 인쇄분야 최고를 목표로 하여, 좀 더 나은 시각디자인 개발에 힘써 꾸준한 매출신장을 이루고 있다.




■ 지방국세청장 표창



▲서울지방국세청장표창



태원문화인쇄

대표 : 정채문



태원문화인쇄는 1990년 개업 이후 20여년간 상업인쇄를 전문으로 기술력과 노하우를 쌓아온 업체로 최적의 인쇄물 생산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납세의무 역시 성실히 이행하고 있다.



가미유성기업사

대표 : 유동호



가미유성기업사는 국내 의류무역회사를 중심으로 프린트 레이벌, 스티커 등을 제작, 납품하고 있는 업체로 각종 원단테이프에 인쇄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으며 다양한 인쇄기종을 보유하여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



(주)학지사

대표 : 김진환



2007년 설립한 학술전문출판사로 현재까지 3,000여 종에 이르는 책을 출판하였으며, 다수의 도서가 문화체육관광부 및 대한민국학술원의 우수 도서로 선정되고 있고, 합리적이고 투명한 경영을 통하여 성실하게 납세의무를 이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한진아트센터

대표 : 김영복



1991년 창업이래 레이벌, 스티커분야의 선도적 기업으로 한류문화(화장품) 확산에 큰 기여하고 있으며, 성실성과 책임감으로 신규청년 취업자 채용에도 앞장서는 모범업체이다.



대한기획인쇄

대표 : 원종환



2003년 설립이후 인쇄업계의 건전한 풍토 조성과 고객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하고 있으며 사회공헌 및 직원들의 복지향상에도 기여함은 물론, 어려운 경제 여건 하에서도 성실한 세급 납부로 국가재정수입에도 기여하고 있다.



▲ 대구지방국세청장표창



청구브레인

대표 : 남명봉



청구브레인은 UV, 포멕스, 아크릴인쇄, 메달표면의 특수채색에서부터 초정밀 인쇄기술인 인쇄마스크를 활용하는 인쇄업체로, 다수의 특허증을 보유한 벤처기업이다.




■ 세무서장 표창



성동세무서장 표창



현대씨앤피(주)

대표 : 최은철



현대씨앤피(주)는 최은철 대표가 이끄는 전문 인쇄인에 의해 설립되어 28년동안 고객과 함께 발전해 왔다. 앞으로 고객에게 인정받고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부산진세무서장 표창



거북인쇄공사

대표 : 이점식



1989년도 창업해 부산의 문화발전과 광고, 인쇄발전에 기여했다는 자부심을 갖고 옵셋인쇄, 기획, 제판, 온라인시스템 시설로 부산시내 관공서, 교육청, 초·중·고교 및 기업체를 주요거래처로 신용을 인정받아 사업을 하고 있다.



서부산세무서장표창


(주)아셈스

대표 : 장지상



(주)아셈스는 2005년 4월 개업하여 국내 친환경 핫멜트 접착필름을 제작, 판매하는 중소법인으로 2011년 500만불 수출탑의 수상을 넘어 2015년 글로벌 강소기업에 선정되는 등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법인이다.



거창세무서장 표창


경도인쇄사

대표 : 손권모



2005년 인쇄업을 개업한 이후 성실하고 창의적인 자세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성실한 납세를 통한 국가재정확충 및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6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