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3-15 00:00:00
기사수정





국내 최대 종합 인쇄 기업인 타라그룹(회장 강경중)이 지난 3월 8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본사에서 2016년도 상반기 장학 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선정된 장학생은 총 8명으로 전국 인쇄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 학생들 중 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생활을 하는 학생들을 추천받아 선정했다.


타라그룹 관계자는 이번 장학금 수여와 관련 “저성장 국면에 접어든 국내 인쇄 산업의 미래를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우수한 재원 발굴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향후 장학금뿐만 아니라 인턴십 등 다양한 인재 육성 프로그램 마련을 통해 지속적으로 인쇄 산업의 경쟁력을 갖춘 리더를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학생들은 수여식이 끝난 뒤 타라 계열사 및 공장을 견학하는 시간을 가졌다. 견학을 통해 인쇄 공정 과정을 체험하고 전문가들의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 실제 인쇄 현장 실무를 접할 기회가 적었던 학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됐다.


한편 타라그룹은 인쇄 산업의 활성화 및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해 인쇄 관련 학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매년 두 차례씩 장학금을 지급해 오고 있다.


이번에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은 다음과 같다.


▲부경대 인쇄정보공학과 3학년 조수림, 4학년 강유정, 4학년 정혜욱
▲중부대 인쇄미디어학과 2학년 이승연, 4학년 안건희, 3학년 이수진
▲신구대 디지털인쇄정보학과 2학년 음세영, 2학년 채교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6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