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07-28 00:00:00
기사수정

최신 개발품 mRC소개
그래픽 산업시장 경쟁우위 확보

화성토탈(대표 최유진)은 최근 2008년 드루파 기간 동안 Q.I. 프레스 컨트롤스는 혁신적인 최신 개발품인 mRC를 소개함으로써 업계를 선도하는 자사의 입지를 증명해 보였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인쇄된 이미지 자체나 인쇄된 초소형 마크를 모두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옵셋 윤전기용 전자동 컬러 및 컷 오프 레지스터 시스템으로서 실질적으로 작동되는 유일한 제품이다.
mRC가 마크 모드로 가동될 경우 육안으로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세계에서 가장 작은 레지스터 마크가 사용된다.
동사는 이 시스템을 통해 Q.I. 프레스 컨트롤스는 앞으로 그래픽 산업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게 될 것으로 전망했다.
2일 Q.I. 프레스 컨트롤스는 2008년 6월 17일 뒤셀도르프 지방 법원의 판결에 따라 독일 내에서 mRC를 마크리스 모드로 제공, 시장 출시, 사용, 수입, 또는 전술한 목적을 위해 소유할 수 없도록 하는 내용의 쿼드테크 사에 의한 금지 명령을 받았다.
이에 대해 동사는 “Q.I. 프레스 컨트롤스는 이 판결을 존중할 것”라고 전제한 후 “하지만 매체에 보도된 바와 달리 Q.I. 프레스 컨트롤스는 독일 내에서도 세계 최소형 레지스터 마크를 사용하는 mRC는 계속 판매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뒤셀도르프 지방 법원의 판결에 항소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멘노 얀센 대표는 “물론 혁신적인 기술을 실현한 신제품을 독일 시장에서 완전한 형태로 제공하지 못하고, 독일 시장에서는 마크리스 모드로 사용시 얻을 수 있는 장점들을 누릴 수 없게 되었다는 점이 안타깝다”며 “이번 일은 실질적으로 작동하는 마크리스 레지스터 시스템을 제공한 것은 당사가 최초이며 현재 다른 어떤 공급업체도 이러한 제품을 제공할 수 없다는 사실을 반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Q.I. 프레스 컨트롤스는 옵셋 윤전인쇄기를 위한 폐쇄회로 컨트롤 장비를 공급하는 업체로 인쇄기의 전자동 컨트롤을 위해 마크가 필요 없는 총체적인 마크리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5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