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09-29 00:00:00
기사수정

DPL, 패드ㆍ스크린ㆍ튜브용 UV시스템 신제품 출시

DPL사가 최근 ‘플러그 & 플레이(Plug & Play)’ UV시스템인 Bottle I과 PAD III를 잇달아 발표하는 등 UV시스템 시장공략에 본격 나섰다.
바니쉬, 스크린 인쇄기 뿐만 아니라 병,튜브 및 모자(Cap) 인쇄기용으로 개발된 Bottle I은 설계,크기 및 고전력이 중요한 소형 인쇄기용에 적합하다. ‘Cold mirrors’에 의한 반사빛을 사용하는 UV램프와 ‘Cold UV Light’로서 인쇄 대상물이 인쇄되기 때문에 플라스틱 호일이나 신용카드 등과 같은 열에 매우 민감한 재료에 인쇄하는 것도 가능하게 해준다.
UV램프, 냉각기 등 3부분으로 구성된 동 시스템의 특징은 디자인이 콤팩트하고 새로 구입한 인쇄기와 기사용 중인 오래된 인쇄기에 설치가 가능하며 그 인쇄기들의 펄스/포즈 조건이 냉각 용량의 직접 제어용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전기비용이 매우 저렴한 점이다.
이외에 UV램프의 폐쇄된 구조로 인해 오존의 새로운 생성을 방해하는 압축공기 또는 배기나 환기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또한 동 시스템은 소형 크기에도 불구하고 촛점이 집중된 램프의 UV 빛과 240W/cm까지의 UV 파워로 인해 고출력이 가능하고 경화능력이 양호하다.
특히 병, 튜브 및 모자(Cap)인쇄에 있어선 촛점이 집중된 빛과 이에 따른 가능한 많은 파워의 발생이 매우 중요한데 Bottle I은 이에 적합하다.
한편 자매품인 PAD III는 ‘플러그 & 플레이’ UV시스템으로서 패드, 스크린 및 병 인쇄기용으로 개발됐다.
동 시스템의 총 전력은 2,600와트 이하며 정규 230V 소켓에 연결될 수 있으며 UV램프와 전원 공급장치가 달린 통합 수냉기기 등 2부분으로 구성돼 있다.
DPL사는 덴마크 전액 출자기업으로 지난 1992년 창립이래 지난 10년간 그래픽산업용 UV시스템을 생산했다. 지금까지 동사는 바니쉬 스테이션 뿐만 아니라 스크린, 옵셋, 플렉소 및 잉크젯 인쇄기용 UV램프 시스템들을 3,000대 이상 판매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5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