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3-15 00:00:00
기사수정

그래픽 아츠 에디션·파이프 라인 제조용 인쇄제품 공급 합의
하이델베르그, 리코 프로 C901 인쇄 제품 공급
2012년 드루파 목표, 세계 시장으로 확대 예정

리코 컴퍼니(Ricoh Company, Ltd., 이하 리코)는 하이델베르그 드루크마시넨(Heidelberger Druckmaschinen AG, 이하 하이델베르그)과 글로벌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지난달 23일(독일 현지시간)에 발표했다.
양사는 제휴 첫 단계로 리코 제조용 인쇄 제품 포트폴리오의 글로벌 공급 계약을 맺기로 합의했다.
이번 계약으로 하이델베르그는 리코의 최신 고속 컬러 디지털 프린터인 리코 프로 C901 그래픽 아츠 에디션(Ricoh Pro TM C901 Graphic Arts Edition)을 비롯, 향후에 리코 파이프라인의 제조용 인쇄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이번 글로벌 전략적 제휴는 4월 7일부터 9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되는 디지털매체 박람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제휴는 먼저 영국, 독일부터 시작해 2012년 국제 인쇄 박람회인 드루파(Drupa)를 목표로 세계 전역의 시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하이델베르그와 리코의 향후 협력 계획엔 업계 표준 작업흐름 솔루션인 프리넥(Prinect)과의 통합 및 인쇄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공동 활동 등이 포함돼 있다.
시로 콘도(Mr. Shiro Kondo) 리코 컴퍼니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오늘날 상업용 프린터는 다용도로 활용될 수 있는 툴을 갖고 장단기 작업공정 요구사항에 모두 부합할 수 있는 기능이 중요하다. 하이델베르그는 상업용, 패키징 인쇄의 절대적 기준이 되고 있다. 우리는 이제 글로벌 솔루션으로 기존 장비 및 서비스 확대 모색을 위한 강력한 사업 지원 기반을 갖췄다”고 말했다.
또한 버나드 쉬리에(Bernhard Schreier) 하이델베르그 최고경영자도 “우리는 고객중심, 환경 지속성, 혁신, 품질 및 고객 서비스라는 가치를 공유할 이상적인 전략적 파트너로서 리코를 찾아냈다. 이 새로운 협력관계로 우리는 단일 인쇄 기기에 옵셋과 디지털 인쇄 기능을 복합한 프린터 등 다양한 가변 인쇄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할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6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