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0-29 00:00:00
기사수정




Mark Andy는 미디엄 사이즈의 레이벌 및 패키징 프린트 운용이 가능한 자사의 첫번째 디지털 시리즈 UV 잉크젯 하이브리드 프린팅 시스템을 개발중이다.


이 회사는 기존 네로우 웹 플랙소그래픽 프린팅 프레스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 회사의 첫번째 베타 프레스는 화이트 디지털 잉크젯을 포함한 프로세스 컬러 및 몇개의 플렉소 스테이션, 인라인 QCDC 시스템 및 다른 옵션 장비들을 갖추고 있으며 13인치(330mm)의 폭을 갖고 있다. 이 제품은 미국에서 12월에 첫 설치될 예정이다.


Mark Andy의 디지털 시리즈는 주요 레이벌 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본 해상도를 갖고 있으며 분당 61m 이상의 속도로 운용될수 있다.


또한 이 장비의 특징은 패키징 어플리케이션에 타깃을 두고 있다.


이 디지털 시리즈는 현재 2014년 초반에 미국에서 런칭될 예정으로 있으며 전세계로의 런칭은 2014년 말에 있을 전망이다.


Mark Andy의 비즈니스 개발부문 이사인 Jeff Feltz는 “우리는 잉크젯 프린팅 생산의 기술적 한계에 대한 리뷰를 거쳐 우리가 디지털 시리즈로 이러한 난관들을 극복할 수 있다고 믿게 되었다”며 “최적의 기술 및 경험 많은 팀의 활용과 디자인에 있어서의 가변성을 통해 이러한 점들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Mark Andy의 디지털 시리즈는 컨버터들에게 그들이 특정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재배치한 시스템상에서도 작업을 더욱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이윤 창출과 생산비용을 더 낮출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고 말했다.


Mark Andy는 이 새로운 잉크젯 하이브리드 프린팅 및 컨버팅 시스템을 위한 기본적 토대로 자사의 성공적인 퍼포먼스 시리즈 플랫폼(Performance Series platform) 디자인을 채용했다.


이 디지털 시리즈는 우수한 모션 콘트롤 및 웹 핸들링 기술이 장점으로 플렉소, 스크린, 다이 커팅 및 폴딩 등 기존의 모든 후가공 및 컨버팅 옵션을 활용할 수 있다.


비록 기존의 퍼포먼스 시리즈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지만 가변 기술들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차별성으로 완전히 새로운 하이브리드 디지털 프레스 모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Mark Andy의 글로벌 마케팅 이사인 Mary Sullivan은 “우리의 고객들은 경제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찾고 있다. 이번의 새로운 디지털 시리즈는 우리의 심플하면서도 고객지향적인 응답”이라고 말했다.


이 시스템의 하이브리드 디자인은 컨버터들로 하여금 필요로 되는 어떠한 옵션들도 장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디지털 유닛은 기술적 진보에 맞춰 계속 업그레이드 되어질 수 있다.


4도의 시스템을 구입한 컨버터들은 후에 화이트를 새로 장착할 수 있으며 따라서 자본적 지출을 크게 감소시켜 준다.


Feltz 비즈니스 개발부문 이사는 “우리는 고객들이 그들이 대체하길 원하는 일부분만을 대체토록 하게 함으로써 차세대 디지털 프린트 기술에 대한 전환이 가능토록 하게끔 어프로치 하고 있다”며 “웹 트랜스포트 시스템을 통해 자본적 비용 지출을 최대한 감소시키도록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시스템은 셋업 및 체인지오버 시간을 단축시키는 웹 트랜스포트 유닛과 잉크젯/전통적 시스템간의 핵심적인 호환성, 빠른 스피드로 인쇄사의 생산성을 증진시킨다. 또한 기존의 퍼포먼스 시리즈의 툴링은 디지털 시리즈와 호환적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6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