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6천 여명 참석 예상
  • 기사등록 2015-09-16 00:00:00
기사수정





어도비는 오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2015 어도비 MAX(Adobe MAX 201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어도비 MAX는 어도비의 연례 컨퍼런스 중 하나로,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해 행사에는 6,000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작년에는 전세계 78개국으로부터 5,500명이 참석한 바 있다.


어도비 MAX에서는 그래픽 디자인 및 일러스트, 사진 및 크리에이티브 이미징, 비디오, 디지털 퍼블리싱, 웹 및 앱 디자인 등 각 분야에서 대중에 영감을 주는 동시에 존경 받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서 크리에이티브 업계 전반에 창의적 사고를 불어넣는다.


행사 첫 날에는 어도비 CEO 샨타누 나라옌(Shantanu Narayen)과 어도비 디지털 미디어 사업부 수석 부사장 데이비드 와드와니(David Wadhwani)와 더불어, 유명 영화 감독 바즈 루어만(Baz Luhrman)과 일러스트레이터 겸 작가인 마리아 칼만(Maria Kalman), 디자이너 겸 작가 엘르 루나(Elle Luna) 등이 기조연설자로 무대에 선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2015 어도비 MAX 홈페이지(https://max.adob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6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