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경북인쇄조합 제54회 총회- 지역인쇄업계 발전방안 기반 조성
  • 기사등록 2016-03-15 00:00:00
기사수정





대구경북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이사장 박희준)은 지난 2월 23일 오전 11시 대구 프린스호텔 별관 5층 글로리홀에서 제54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대구광역시의회 임인환 의원, 대구광역시 달서구의회 안대국 의원, 대구시청 문화콘텐츠과 박운상 과장,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정진광 본부장, 대구경영자총협회 이창재 상임부회장과 본보 박종세 대표 등 내빈과 조합원 및 수상자 등 조합원 및 수상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총회는 성원보고와 함께 개회 선언 및 국민의례, 내빈소개, 모범업체 시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박희준 이사장은 이날 대회사를 통해 올해도 RIS사업으로 인쇄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할 것이라고 전하고, 올 하반기 대구출판산업지원센터 완공을 계기로 대구출판인쇄정보밸리와 지원센터가 지역 인쇄업계 발전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날 수상자들에게 축하와 감사를 전하며, 이를 통해 더욱 정진하므로 사업의 발전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시상은 오랫동안 조합원으로 있다가 업계에서 물러난 이들에게 공로패를 전달했으며, 모범 중소기업인과 모범 근로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와 제4회 디자인공모전 조직위원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또 대구경북인쇄인장학회의 장학금도 전달했다.


2부 순서인 총회에서는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2015년도 결산감사보고 및 수지결산 승인’, ‘2015년도 잉여금 처분계산서(안) 승인’, ‘2016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승인’, ‘조합원 제명결의(안)’, 회계규약개정(안) 승인, ‘20146도 소액수의계약 추천횟수 및 계약금액 한도’정관개정(안) 규약개정(안) 임원선거요령 개정(안)임원선출(안) 등의 의안을 상정하고 심의했다.


이날 의안은 대부분 원안 통과됐으나, 임원선거요령 개정안은 후보자 기탁금과 관련해 일부 다른 의견들이 있어 승인을 유보하고 좀 더 보완해서 차기 총회 의안으로 상정하기로 했다.

또 임원선출안에 대해서는 제21대 이사 중 남진인쇄사 최영식 이사의 폐업에 따른 사임으로 포항지역에서 추천 받은 태백종합인쇄공사 변경도 대표를 제21대 이사로 추가 선출했다.


이번에 선출된 변경도 이사는 다른 이사들과 임기종료일은 동일하게 이사직을 역임하게 된다. 이어진 행사는 기타사항을 끝으로 종료하고 1시 10분경 폐회 후 식사와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8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