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1-21 00:00:00
기사수정





어도비는 가트너가 발표한 ‘2016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마케팅 허브 부문’에서 자사가 비전 완성도 항목에서 최고 평가를 받으며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에는 시장 이해도, 마케팅 및 판매 전략, 사업 모델, 특정 사업 부문 전략, 혁신, 지역별 특화 전략 등이 포함됐다.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는 기업이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다양한 기기와 디지털 접점에서 고도로 개인화된 콘텐츠로 고객과 잠재 고객에 효과적으로 접근하고 관여도를 증진하도록 돕는다.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는 8개의 핵심 솔루션이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으며 마케팅 분석, 웹 및 앱 경험 관리, 테스팅과 타겟팅, 광고, 청중 관리, 비디오, 소셜 및 캠페인 등 디지털 마케팅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사업부 마케팅 전략 담당 부사장 스레쉬 비탈(Suresh Vittal)은 “매우 중요한 리서치 중 하나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다시 한번 최고의 평가를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어도비가 제공하는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와 마케팅 클라우드 솔루션은 예술과 과학을 하나로 접목하여 다양한 기업들이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모든 고객 접점에서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95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